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정확하게 오래오래 기억할게" 이상민, '강서구 PC방 살인' 피의자 김성수에 한 말

정세희 기자입력 : 2018-10-23 00:03수정 : 2018-10-23 00:03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서구 PC방 살인 피의자 김성수 언급

[사진=이상민 인스타그램 캡쳐]



가수 이상민이 22일 신상정보가 공개된 '강서구 PC방 살인 사건' 피의자 김성수에 대해 언급했다.

이상민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확하게 오래오래 기억할게. 심신미약이라. 피의자 김성수의 정신감정 발표가 어떻게 나온다고 하더라도. 절대 그게 이유가 될 수 없다고 단호하게 나는 말 할 수 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너무 화가나! 공황장애, 불안장애, 수면장애를 극복하면서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상민이 겪고 있는 '공황장애'란 심한 불안 발작과 이에 동반되는 다양한 신체 증상들이 아무런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불안장애'의 하나다.

이상민은 올 5월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공황장애 약을 아직 먹고 있다"면서 "그러다 보니 혼자 있는 시간보다 일하더라도 밖에 나와 선후배들을 만나는 게 더 좋다"고 말했다.

한편, 김성수는 지난 14일 오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모 PC방 아르바이트생 신모(21)씨를 흉기로 수십차례 찔러 숨지게 한 혐의로 현장에서 경찰에 붙잡혔다. 김성수는 충남 공주 국립법무병원 치료감호소에서 23일부터 최장 1개월간 정신감정을 받는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