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일기연수원, 온누리교회와 업무협약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5 16: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진청 사랑의일기연수원장(우측)이 25일  세종 온누리교회와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위한 업무협약을 한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아주경제 윤소 기자 = ‘반성하는 어린이는 비뚤어지지 않는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건강한 가정, 건강한 사회 만들기‘라는 슬로건 아래 ’사랑의 일기장‘ 무료보급과 학생, 학부모, 교사 연수 프로그램 개발, 교류,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벌여 온 ’사랑의일기연수원‘은 이런 강점으로 가족힐링 캠프나 체험학습 등을 통한 인성교육의 장소로 부각되고 있다.

이런 활동을 펼쳐온 사랑의 일기 연수원이 세종시 온누리 교회 청소년들의 인성함양과 학생들의 연수를 위한 목적으로 인간성회복운동추진협의회(인추협, 대표 고진광)가 운영하는 세종시 사랑의 일기 연수원에서 5월 25일 오전 9시 사랑의일기연수원(원장 고진천)과 대한예수교 장로회 세종 온누리교회의 업무제휴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세종 온누리 교회 종교인 300여 명이 동석하여 협약식을 가진 후 사랑의 일기 연수원 內 일기박물관, 꿈의 방, 세종시 투쟁기념관을 둘러보고 앞으로 청소년 및 교인가족들이 함께 인성교육을 하기로 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