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맥도날드 갑질 고객 '40대 남성' 특정·곧 소환 예정…알바생, 정신과 치료 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8-11-15 10: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울산 맥도날드 점주, 고객 A씨 폭행 혐의로 경찰에 고발…경찰, 19일 소환 예정

[사진=보배드림 캡처]


울산의 한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아르바이트생에게 음식물이 담긴 봉투를 던진 이른바 ‘갑질’ 손님으로 특정된 40대 남성이 경찰에 소환될 예정이다.

15일 울산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1일 울산시 북구의 한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고객이 직원을 향해 욕을 하고 음식을 던진 사건과 관련해 해당 점주가 고객 A씨(49)를 폭행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해당 점주의 고발로 경찰은 피해자 아르바이트생을 조사한 뒤 A씨를 특정하고 오는 19일 그를 소환해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보배드림’ 게시판에 A씨의 갑질 영상이 공개되면서 ‘울산 맥도날드 갑질’ 사건에 대한 논란이 거세졌다.

이와 관련해 맥도날드 측은 “해당 매장 직원의 주문 실수는 없었다. 고객은 정상적으로 주문 접수한 것인데 욕설과 폭행을 가했다”며 “당사는 해당 매장 및 직원과의 사실 확인을 통해 당사 직원의 피해 사실을 확인했고, 직원 보호 및 피해 구제를 위해 14일 (고객을) 경찰에 고발 조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해당 직원이 문제의 고객의 진정 어린 사과를 받기를 원하고 있으므로, 당사 역시 직원의 안정 및 피해 구제를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다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해 직원은 이번 사건으로 인해 정신과 치료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피해 직원의 치료 결과에 따라 정신적 상해가 안정되면 폭행에서 상해로 혐의를 변경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