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우방, '검단오류역 아이유쉘' 모델하우스 오픈 첫날 인파 몰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주혜 기자
입력 2018-10-05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계약금 500만원·중도금 전액 무이자·최초계약자 무주택 인정

  • 지하 3층~지상 18층, 6개동 총 420가구

  • 인천2호선 검단오류역 도보로 7분 거리

SM우방산업은 5일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를 열었다. 사진은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 방문객.  [사진=SM우방산업 제공 ]



SM우방산업이 5일 개관한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에 수많은 방문객이 몰렸다. 모여든 예비 수요자들의 대기줄이 길게 늘어섰고, 몰려든 차량으로 일대가 교통혼잡을 빚었다.

인천시 서구 오류동 1722-1 일원에 들어설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단지는 전 가구 66㎡(26평형) 으로 구성돼 있다. 검단오류지구 내에서 유일하게 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된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18층, 66㎡A 250가구, 66㎡B 35가구, 66㎡C 71가구, 66㎡D 35가구, 66㎡E 16가구, 66㎡F 13가구 등 6개동 총 420가구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도 소형 아파트가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혁신평면을 도입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강소형 아파트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서울 강북의 경우 전용 59㎡가 9억원 후반대에 거래되는 등 강소형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역시 혁신평면을 도입한 강소형 아파트로, 인천2호선 검단오류역이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다. 특히 66㎡A, 66㎡B 타입은 4베이 구조로 설계돼 중형처럼 넓게 생활할 수 있다. 걸어서 3분 거리에 단봉초등학교를 두고 있고 유치원, 어린이집, 중학교 예정 용지 등이 모두 도보 거리에 위치해 명품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검단일반산업단지 등 여러 산업단지가 가까워 직주근접단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인천2호선을 따라 인천국제공항은 물론 수도권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아울러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금 500만원, 6개월 후 전매가능, 최초계약자 무주택 인정 등 혜택이 많아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우방산업 정경훈 분양소장은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은 친환경 녹색건축예비인증서 및 건축물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을 획득했으며, 분양보증까지 완료된 믿을 수 있는 아파트”라며 “역세권 학세권 공세권(공원, 등산로 인접) 등 3박자를 두루 갖춘 지역 내 유일한 강소형 평형 단일 단지로 개관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면서 방문객이 끊이지 않고 있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당하동 1075-7(검단탑병원 앞)에 위치하며 방문과 동시에 바로 계약할 수 있다
 

우오현 SM그룹 회장(오른쪽 맨끝)이 모델하우스를 둘러 보고 있다. [사진=SM우방산업 제공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