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이달 5일 모델하우스 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주혜 기자
입력 2018-10-01 16: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혁신평면 4Bay특화설계 도입 66㎡ 강소형 아파트

  • 역세권, 학세권, 직주근접 갖춘 ‘역세권 강소형 아파트’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투시도 [사진=SM우방 제공 ]




SM우방이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420가구를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인천시 서구 오류동 1722-1번지 일원에 전평형 소형으로 건립되며 지하 2층~지상 18층 규모로 66㎡A 250가구, 66㎡B 35 가구, 66㎡C 71가구, 66㎡D 35가구, 66㎡E 16가구, 66㎡F 13가구 등 으로 구성된다.

 전세대 같은 평형이지만 A타입부터 F타입까지 다양한 평면을 제공한다. 특히 66㎡A, 66㎡B 타입은 4Bay 구조를 도입하고 다른 타입 또한 혁신평면을 도입한 중형처럼 넓게 누리는 실속형 강소형 아파트다. 검단오류지구 내 유일한 소형평형 아파트로 투자가치도 높다.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은 인천2호선 검단오류역을 단지 바로 앞 도보거리로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 아파트이다. 소위 부동산시장에서 핫한 역세권 강소형 아파트이며 검단양촌IC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해 시외교통 이용에도 용이한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한다. 

교육환경도 우수해 아이 키우기에도 좋다. 도보 3분 거리에 단봉초등학교가 있고, 그 외에도 유치원, 어린이집, 중학교 예정부지 등이 모두 도보거리에 위치한다. 가까운 교육환경으로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은 물론 확실한 교육 인프라까지 구성돼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대촌근린공원이 있다. 대촌근린 공원은 여름에는 물놀이터로 이용가능하며, 아이들의 자연 놀이터이자 가족들의 여가 공간이다. 단지 뒤로는 백선산이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검단일반산업단지 등 여러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어 직주근접생활을 즐길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중심상업시설이 위치해 있어 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 인프라 외에도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시니어룸, 키즈카페,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그리고 입주민을 위한 중앙광장이 조성돼, 단지 안팎에서 모든 생활 편의를 해결할 수 있다.

‘검단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의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서구 당하동 1075-7(검단탑병원 앞)에 오는 5일 문을 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