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비디오방] 김소현, '첫 미국 여행 소감은?' (스무살은 처음이라)

유대길 기자입력 : 2018-10-02 08:32

[사진=유대길 기자]


배우 김소현이 28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채널 웹예능 '스무살은 처음이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김소현은 첫 여행에 대해 어려운점을 물어보는 기자의 질문에 "여행으로 해외를 간 적이 별로 없다. 다 일정 중으로 나간 게 전부고, 그 중에서도 휴식 시간만 즐겨봤다. 처음으로 해외를 간 것도 있고, 미국이란 곳이 너무 낯설었다. 처음에는 너무 낯선 타지에 혼자 떨어진 기분이라 무서웠다. 지나가는 분들도 사실 다 똑같이 살아가는 사람인데 그 당시에는 너무 무섭고 낯설어서 말붙이기도 어렵고 인사도 못했다. 미국에서는 지나가는 사람마다 다 웃으면서 인사하고 그러니까 그런 부분이 나중에는 적응됐다. 처음에는 낯설게 느껴진게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다음에 여행을 가게 된다면 누구와 어디로 가고 싶냐는 질문에 "가고 싶은 곳은 많은데 폴란드나 자연이 예쁘고 여유로운 곳에 가고 싶다. 그리고 나와 가장 친한 친구인 지우 언니와 함께 여행을 가게 된다면 함께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스무살은 처음이라'는 오는 9월 28일 라이프타임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매주 화요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 될 예정이다. 10월 20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는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