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비디오방] 김소현, '첫 미국 여행 소감은?' (스무살은 처음이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18-10-02 08: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대길 기자]


배우 김소현이 28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채널 웹예능 '스무살은 처음이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김소현은 첫 여행에 대해 어려운점을 물어보는 기자의 질문에 "여행으로 해외를 간 적이 별로 없다. 다 일정 중으로 나간 게 전부고, 그 중에서도 휴식 시간만 즐겨봤다. 처음으로 해외를 간 것도 있고, 미국이란 곳이 너무 낯설었다. 처음에는 너무 낯선 타지에 혼자 떨어진 기분이라 무서웠다. 지나가는 분들도 사실 다 똑같이 살아가는 사람인데 그 당시에는 너무 무섭고 낯설어서 말붙이기도 어렵고 인사도 못했다. 미국에서는 지나가는 사람마다 다 웃으면서 인사하고 그러니까 그런 부분이 나중에는 적응됐다. 처음에는 낯설게 느껴진게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다음에 여행을 가게 된다면 누구와 어디로 가고 싶냐는 질문에 "가고 싶은 곳은 많은데 폴란드나 자연이 예쁘고 여유로운 곳에 가고 싶다. 그리고 나와 가장 친한 친구인 지우 언니와 함께 여행을 가게 된다면 함께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스무살은 처음이라'는 오는 9월 28일 라이프타임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매주 화요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 될 예정이다. 10월 20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는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