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다마스커스 수' 칼블럭 세트 롯데홈쇼핑 통해 런칭

김은경 기자입력 : 2018-01-25 08:41

[락앤락 다마스커스 수. 사진= 락앤락 제공]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셰프처럼 요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칼블럭 세트 ‘다마스커스 수(秀)’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한다고 25일 밝혔다.

‘다마스커스 수’는 강한 철과 연한 철을 총 67겹으로 겹겹이 쌓아 만든 칼로, 그 특유의 공정 방법으로 인해 생겨난 화려한 물결 무늬가 특징이다. 26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오후 3시 40분부터 60분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마스커스’란 중세시대의 전투용 검을 만드는데 사용된 강철에서 유래된 단어로, 지금은 철을 여러 겹으로 붙여 만드는 우수한 성능의 칼을 지칭한다. 락앤락 ‘다마스커스 수’는 날카로운 절삭력과 예리함을 유지시키는 고탄소강을 중심으로 양 옆으로 각 33겹의 강철과 연철을 교차로 붙여 제작해 단단하면서도 탄력성이 우수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칼블럭을 포함해 해산물 및 어류 손질에 유용한 셰프 나이프부터 채소를 썰기 좋은 산토쿠 나이프, 육류에 적합한 중식도 및 과도와 칼갈이까지 총 6종 세트를 20만8000원에 판매한다. 

이경숙 락앤락의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최근 몇 년 새 셰프 및 쿡방의 인기로 우수한 성능의 주방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꾸준히 많아지는 추세다”며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다마스커스 수’를 선보이게 된 만큼 히트 아이템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