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윤민수 바통 받아 '불후의 명곡' 토크 대기실 MC로 발탁…1월 7일 첫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08 13: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6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20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6 Asia Artist Awards)'에 황치열이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황치열이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토크 대기실의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2015년 1월부터 ‘불후의 명곡’ 토크대기실 MC로 활약해 온 윤민수가 음악 활동에 전념하기 위해 2년 만에 하차, 후임으로 황치열이 2017년 첫 방송부터 토크대기실 MC로 합류해 정재형, 문희준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황치열은 2006년 가요계에 데뷔했지만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2015년 4월 ‘불후의 명곡’ 서유석 편 출연을 계기로 9년간의 긴 무명생활을 딛고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불후의 명곡을 통해 발라드부터 화려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무대 뿐 아니라, 재치 있는 입담과 화려한 예능감을 발휘하며 불후의 명곡이 발굴한 스타로 자리매김 한 후, 중국 후난 위성 TV ‘나는 가수다 시즌4’에 출연해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차세대 한류 스타로서 새로운 성공신화를 쓰기도 했다.

그동안 국내외를 막론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특유의 입담과 예능감으로 ‘예능 대세’로 떠오른 황치열의 MC 합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 특히 ‘불후의 명곡’을 통해 9년의 무명 설움을 딛고 성장한 황치열이기에 이번 MC 합류에 더욱 의미가 깊다고. 황치열 또한 첫 녹화를 앞두고 상당한 열의와 기대에 가득찬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새 단장을 마친 KBS 2TV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방송분은 오는 2017년 새해 첫 방송인 1월 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