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킹덤: 왕가의 피', 글로벌 사전예약자 50만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4-02-22 10:17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팀 마고(Mago)'에서 개발 중인 '킹덤: 왕가의 피'의 글로벌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와이제이엠게임즈와 액션스퀘어는 사전예약자 5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정식 출시 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재화를 기존의 사전예약 보상에 더해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남은 사전예약 기간에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할 시, 추가 보상으로 코스튬을 지급할 것이라는 공약을 밝혔다.

  • 글자크기 설정
  • '조선판 소울라이크' 표방

사진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 '팀 마고'가 개발 중인 '킹덤: 왕가의 피'. [사진=액션스퀘어]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팀 마고(Mago)'에서 개발 중인 '킹덤: 왕가의 피'의 글로벌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킹덤: 왕가의 피는 지난 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후 2주만에 50만명 이상이 등록했다. 사전예약은 오는 3월 4일까지 진행된다.

와이제이엠게임즈와 액션스퀘어는 사전예약자 5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정식 출시 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재화를 기존의 사전예약 보상에 더해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남은 사전예약 기간에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할 시, 추가 보상으로 코스튬을 지급할 것이라는 공약을 밝혔다.

킹덤: 왕가의 피는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지식재산권(IP)에 기반한 게임으로 오는 3월 5일 정식 출시한다. 원작 드라마의 흥행과 함께 '조선판 소울라이크'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갖고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PC·모바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플랫폼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