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5' 30일 전 세계 동시 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0-07-29 15: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 24일부터 진행한 사전 구매에서는 당일 매진 기록

  • 10월까지 정품 등록 이벤트 응모 고객에게 12만5000원 상당 배터리 증정

캐논코이라컨슈머이미징이 오는 30일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를 전세계 동시 발매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강력한 성능을 장착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EOS R5는 제품 발표부터 하이 아마추어와 프로 사용자들 사이에서 풀프레임 미러리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주목받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지난 24일부터 진행한 사전 구매에서는 당일 매진을 기록했다.

캐논 관계자는 “EOS R5는 혁신 광학 기술이 반영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로 세계 최고의 수식어에 걸맞은 고속, 고정밀의 AF 성능뿐만 아니라 최대 약 20fps에 달하는 고속 연속 촬영, 8K 초고해상도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제품"이라며 "단시간에 매진이 될 수 있었던 데는 EOS R5가 포토그래퍼와 비디오그래퍼의 창조적인 시도를 위한 무한한 가능성을 선사할 카메라로서 사용자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OS R5는 렌즈교환식 카메라 세계 최초로 8K 30p 초고해상도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다. EOS R5는 초고해상도 이미지 데이터에 기반해 디테일과 현실감이 살아 있는 사진·영상 표현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약 4500만 화소의 고해상도 이미지 기록과 △세계 최고속인 0.05초 2 AF △8스톱 손떨림 방지 성능 △최대 초당 약 20매의 고속 연속 촬영 △진화된 라이브 뷰 AF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 II 등의 강력한 성능을 갖췄다.

캐논은 EOS R5의 발매를 기념해 오는 10월 25일까지 구매하고, 같은 달 31일까지 정품등록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에게 12만5000원 상당의 배터리(LP-E6NH)를 증정한다.

EOS R 시리즈 카메라와 RF렌즈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EOS R5를 포함해 오는 8월 출시 예정인 EOS R6, 기존 모델인 EOS R, EOS RP 등 EOS R 시리즈 카메라와 RF렌즈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59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EOS R5는 캐논 직영 매장과 캐논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며 출고가는 바디 기준 519만9000원이다.

 

캐논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 [사진=캐논컨슈머이미징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