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S20+ BTS 에디션' 7월 1일 사전예약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20-06-30 0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공식온라인몰 U+Shop과 전국 매장에서 가능

방탄소년단(BTS)이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LG유플러스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공식온라인몰 U+Shop과 전국 매장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20+ BTS 에디션'의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30일 밝혔다.

갤럭시S20+ BTS 에디션은 퍼플(보라) 색상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이 적용돼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으로 비춰진다. 후면 카메라에는 퍼플 하트, 하단에는 방탄소년단의 밴드 로고가 부착돼 디자인의 생동감을 더한다. 잠금 화면과 홈 화면, AOD, 아이콘 등에 적용되는 전용 테마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Weverse)도 탑재돼 있다.

5G 스마트폰인 갤럭시S20+ BTS 에디션의 가격은 139만7000원이며, 다음 달 9일 정식 출시된다. LG유플러스는 U+Shop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세 가지 단독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사전 예약 중 '입고 알림'을 신청한 30명을 추첨해 22만원 상당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선물한다.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U+Shop에서 입고 알림에 등록한 고객 중 30명은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당첨 여부는 오는 8월 17일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U+Shop에서 사전 예약하는 고객 전원은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BT21 LED 무드등 △BT21 고속무선충전 마우스패드 △BT21 버즈 케이스 △BT21 블루투스 미니스피커 △BT21 스마트램프 등 단독 사은품 5종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