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앤듀, '무신사 2020 동행세일' 참여…최대 2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6-24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세엠케이 앤듀, 무신사 2020 동행세일 제품 이미지[사진=한세엠케이 제공]

한세엠케이는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과 소비진작을 위해 무신사에서 진행하는 ‘2020 동행세일’에 동참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오는 26일부터 주최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패션 전문 유통 플랫폼인 ‘무신사’도 참여해 다양한 무신사 내 브랜드들과 함께 동행세일을 진행한다.

앤듀는 무더위 속 썸머룩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 2020 봄·여름 앤듀 베스트 셀링 아이템 중 하나인 아트워크 티셔츠부터 솔리드 오픈카라 셔츠, 실켓 수피마 티셔츠, 쿨맥스 밴딩 팬츠 등 다양한 제품군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버핏 등판 아트워크 티셔츠’는 남녀 모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박시한 젠더리스 사이즈가 특징이며, 유니크한 아트워크와 자수 레터링이 등판에 디자인돼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물씬 살린 인기 패션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하이퀄리티 원단인 슈퍼실켓코튼(수피마)을 활용해 은은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실켓 수피마 솔리드 라운드 티셔츠’,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한 외관에 활동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한 ‘레귤러 솔리드 오픈카라 반팔’ 등 다채로운 티셔츠들을 만나볼 수 있어 ‘티셔츠 맛집’다운 면모를 한껏 발휘할 예정이다.

언제 어디에서나 시원하고, 깔끔한 데일리룩으로 매치할 수 있는 ‘슬림핏 히든밴딩 셋업 팬츠’, 쿨맥스 원사로 뛰어난 통기성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테이퍼드핏이 돋보이는 ‘2WAY 쿨맥스 테이퍼드핏 히든밴딩 팬츠’ 등 인기 팬츠 라인업도 주목된다.

행사는 다음달 8일까지 무신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앤듀 뿐만 아니라 한세엠케이의 TBJ, 버커루까지 총 3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할 계획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슈로 인한 패션 유통업계에 활기를 불어넣고, 위기 극복을 염원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앤듀도 동참하게 됐다”며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 유입이 많은 무신사의 동행세일인 만큼 올 여름을 사로잡을 앤듀만의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제품군으로 준비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