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KPGA·대중협 성금 쾌척…코로나19 극복 물결 '넘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0-03-09 16: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PGA와 대중협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을 쾌척했다. 골프인들의 기부 물결이 넘실 거리고 있다.
 

한국프로골프협회[사진=KPGA 제공]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3월9일 공식채널을 통해 “KPGA에 소속된 회원과 임직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에 동참했다. 모금으로 조성된 475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고 전했다. KPGA는 지난 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금 운동을 진행해 왔다.

구자철 KPGA 회장은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페이스북을 통해 기부 동참을 이끌었다. 이를 본 골프를 사랑하는 모임 등 일반인들도 뜻을 함께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적십자사에 전달된 기부금은 취약계층에 마스크 등의 위생용품과 긴급구호품을 지급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구 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모금 운동에 동참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강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우리의 작은 정성이 모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큰 사랑과 희망으로 전달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구 회장은 “KPGA는 골프를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실의에 빠진 분들께 우리가 받은 사랑을 나눠드려야 할 때”라며 “국제통화기금(IMF) 외환위기를 이겨내고 메르스를 떨쳐낸 그때처럼 우리 국민 모두 슬기롭게 헤쳐나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밝혔다.
 

한국대중골프장협회[사진=한국대중골프장협회 제공]


한국대중골프장협회(회장 박예식) 회장단도 같은 날 공식채널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주민을 위하여 성금 1,000만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고 전했다.

이어 회장단은 “대구·경북 주민들이 겪고 있는 많은 어려움이 신속히 치유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성금 기부와 함께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움을 빠른 시일 내 극복할 수 있도록 모든 대중골프장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