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취업하자"...KT&G, 현대자동차, LG전자 채용 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0-01-17 09: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T&G, 현대자동차, LG전자 등 주요 대기업이 신입사원 공개 채용과 인턴 채용을 진행 중이다.

17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KT&G는 △글로벌(해외영업ㆍ지원) △인사(노무) △SCM(인쇄생산관리) △디자이너(수출용 패키지/전문직)를 채용한다. 기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토익 750점 이상 등 기준 점수 이상 어학 성적 보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패키지 디자이너 부문은 해당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모집, AI면접, 서류발표, 1차 면접, 2차 면접을 거친다. 교육과정 및 수습, 인턴과정을 거쳐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입사지원은 이달 28일 오후 3시까지다.

현대자동차는 HR기획 및 인력운영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요건은 학‧석사 학위 소지자로 영어·중국어 회화 능통자(외국어회화성적 필수)를 선발하며, 독일어, 스페인어 등 제3외국어 구사 가능자, 인사 컨설팅 또는 글로벌 HR 업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27일까지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한국공항에선 △현장관리 및 운영 △전기시설관리 △회계관리 △산업안전관리 △항공유 품질관리 △축산관리 분야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으로는 전문대 이상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이면 지원 가능하며, 어학성적 우수자, 전문자격 및 유관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지원서 제출은 이달 19일 오후 10시까지다.

LG전자에서 CFO부문 법무그룹 인턴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미국 로스쿨 2학년 재학생(2L)으로 사내 변호사 커리어에 관심이 있는 자를 선발한다. 채용과정 중 중국어, 스페인 학부 전공자를 우대하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전형, 인턴활동 순으로 진행된다. 인턴기간은 오는 6~7월간 총 8주이며, 우수 활동자의 경우 추후 입사지원 시 가점이 부여된다. 입사지원은 내달 3일까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