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올해 마지막 미팅파티 개최…'함께해요 메리러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11-11 08: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다음달 14일 정회원을 대상으로 연말 미팅파티 ‘함께해요 메리 러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의 마지막 정회원 미팅파티인 이번 행사는 코스요리 및 스파클링와인과 함께하는 스탠딩파티로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로맨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정회원인 미혼남녀 각 8명씩 총 16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함께해요 메리러브' 미팅 파티 안내 이미지[사진=가연 제공]

장소는 도심과 자연의 전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며 드레스코드로는 남성은 세미 정장, 여성은 원피스나 투피스 등의 격식을 갖춘 차림으로 만나게 된다.

미팅파티는 친밀도를 높여줄 커플게임과 개별 대화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득 채워질 전망이다. 식사로는 고급스러운 호텔 코스요리와 스파클링와인이 제공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무르익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고급 와인과 화장품 세트, 캔들 등의 특별한 선물들도 준비돼 있다.

참가신청은 다음달 8일까지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의 미팅파티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 마감 다음날인 9일부터 순차적으로 당첨자 발표가 진행된다. 기존에 진행한 미팅파티 현장이 궁금하다면 미팅 갤러리 페이지에서 후기를 찾아볼 수 있다.

이처럼 가연은 매달 정기 미팅 파티를 개최하는 등 미혼남녀들에게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파티는 검증된 기존 회원만을 위한 자리로 미혼인 가연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올해의 마지막 정회원 미팅파티인 만큼 회원의 뜨거운 관심과 신청이 예상된다”며 “연말을 맞아 멋진 인연을 찾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