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펠가모, 아트 캠페인 진행…품격 더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6-06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웨딩 기업 아펠가모는 6일 ‘로맨틱, 새로운 설레임'을 테마로 하는 아트 캠페인을 지속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페인팅 아티스트 지히의 설치 작품을 아펠가모 공덕점에서 선보인 이후 마련된 이번 아펠가모 아트 캠페인은 조소와 페인팅 등 다방면으로 왕성하게 작품 활동 중인 ‘갑빠오(KAPPAO)’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며 웨딩홀을 찾는 방문객에게 품격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장식 미술을 전공하고 국내의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는 갑빠오는 그간 세라믹 작품을 비롯, 흙과 나무 등 자연적인 소재들과 결합한 위트 있는 연출이 돋보이는 설치 및 페인팅 작업을 진행해왔다.
 

아펠가모 반포점에 전시된 아트캠페인 작품. [사진=아펠가모 제공]

이번 반포점에 설치된 작가의 작품은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뜻하는 ‘케렌시아’를 상징하는 것으로, 남녀 커플 주위로 모여든 동물들, 팡파레를 울리는 사람들, 새로운 출발을 상징하는 새싹 등이 이들 커플의 만남을 축하하는 축제의 한 장면처럼 형상화된 것이 특징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의지하며 서로에게 진정한 휴식처, 즉 서로의 케렌시아가 되기로 한 마음을 표현한 작가의 작품은 강렬한 색채와 더불어 세련된 조형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신진 작가를 후원해 문화와 예술을 웨딩과 함께 결합함으로써 프리미엄한 웨딩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들에게 아펠가모를 통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트 캠페인 ‘로맨틱, 새로운 설레임’을 통해 예술과 웨딩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앞으로의 아펠가모의 모습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