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교현 롯데케미칼 사장, 신입사원들과 '케미-메이킹' 소통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8-10-24 14: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24일 오전 16명 신입사원들과 롯데뮤지엄에서 전시회 관람 등 소통

김교현(뒷줄 오른쪽 다섯번째) 롯데케미칼 사장과 신입사원 16명이 24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롯데뮤지엄공연을 관람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케미칼]



김교현 롯데케미칼 사장이 미술관에서 신입사원들과 만나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24일 롯데케미칼에 따르면 김 사장과 16명의 신입사원은 이날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있는 롯데뮤지엄에서 ‘케니 샤프, 슈퍼팝 유니버스’ 전시회를 관람하고 점심식사를 함께 했다.
이날 자리는 업무 공간을 벗어나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함께 전시회를 관람하면서 가족, 취미 등 소소한 질문에서부터 업무 등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신입 사원들은 김 사장에게 "신입사원 시절에 가장 기억에 남는 실수가 무엇이었나'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어떤 고민을 하고 있나" 등의 '당돌한' 질문을 던져 눈길을 끌었다.
김 사장은 “창의적인 생각과 다양한 의견은 회사 발전의 중요한 부분”이라며 “행복하고 발전하는 구성원이 되기 위해 자신의 일에 열정을 갖고 스스로 의미를 부여하는 사람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롯데케미칼은 세대간, 부서간 소통을 활성화하고 조직 활력을 제고하기 위해 '케미-메이킹 프로그램', '톡티비티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내 같은 부문 및 타 부문 임직원들이 함께 맛집 탐방, 글램핑 등 대외활동을 하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알아가는 시간을 갖는 것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