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유니크미, K뷰티 유통기업 '이화무역'과 중국시장 공략

김선국 기자입력 : 2018-10-11 18:34수정 : 2018-10-11 18:35
주력제품 발효마스크팩 올해안에 1000만장 중국 수출

자연 음이온이 가득한 제주 방림원 화산송이동굴에서 제주산 천연약초를 100일간 숙성시킨 '화산송이동굴 100일 발효마스크팩'. [사진=유니크미]

발효화장품 전문기업 '유니크미'는 중국내 첫번째 유통파트너로 K뷰티 전문유통기업 '이화무역유한공사'를 선정, 인구 1억 명의 경제거점 산동성을 중심으로 중국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유니크미는 최근 이화무역유한공사와 주력제품인 발효마스크팩에 대한 중국 산동성 독점총판계약을 체결했다.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화산송이동굴 발효마스크팩에 대한 중국식약처 위생허가가 나오는대로 올해 안에 중국 코스메틱 시장에 공식 론칭한다는 복안이다.
 
이화무역유한공사는 중국 산동성 위해시에 거점을 둔 K뷰티 유통기업이다. 홈쇼핑과 대형쇼핑몰, 오픈마켓 등 탄탄한 대형 유통채널을 통해 유니크미 마스크팩을 집중 공급해 단기간에 중국 여심(女心)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유니크미는 총판사인 이화무역유한공사와 협력해 왕홍 마케팅과 다양한 판촉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전개한다. 이를통해 내년까지 1000만장 이상의 프리미엄 발효마스크팩이 중국에 팔릴 것으로 보인다. 
 
화산송이동굴 100일 발효마스크팩은 자연 음이온 가득한 제주 방림원 화산송이동굴에서 제주산 천연약초를 100일간 숙성시킨 명품 발효마스크팩으로, 놀라운 흡수력과 깔끔한 사용감, 뛰어난 효능으로 국내외 여성들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곽희옥 유니크미 대표는 "월15억명이 시청하는 '중국경제망'(中國經濟網) TV와 포털을 통해 세계일류 한국기업으로 유니크미가 소개된 이후, 50여 중국 유통사로부터 제품공급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이번에 산동성 총판계약을 맺은 이화무역과 긴밀히 협력해 중국 명품 마스크팩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