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 숨겨라' 김범, 김민준 속이고 김태훈도 살렸다! 어떻게 된 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3 0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tvN '신분을 숨겨라']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신분을 숨겨라' 김범이 김민준을 속이는 데에 성공했다.

앞서 지난 주 방송된 '신분을 숨겨라' 2회 말미에서는 차건우(김범)가 친형처럼 따르던 민태인(김태훈)을 죽여야 검은 조직 내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극한의 상황에 놓이게 됐다. 정선생(김민준)이 차건우에게 "같은 배를 탄 신고식이라고 생각하라"며 민태인을 처리할 칼을 건넨 것. 차건우 망설이자 다른 조직원들은 "죽이지 못하면 네가 죽는다"고 엄포하며 선택을 강요하며 끝이 났다.

22일 방송된 '신분을 숨겨라' 3회에서 차건우는 호된 고문을 당한 민태인을 차마 찌르지 못했다. 이때 갑자기 민태인이 차건우를 향해 돌진해 칼에 찔렸고, 차건우는 눈을 질끈 감았다. 민태인이 자진해서 죽음을 택하고, 차건우를 조직에 잠입시키려 한 것.

하지만 여기에는 반전이 있었다. 앞서 차건우는 태인에게 가사상태가 되는 약을 먹여놓았다. 민태인은 조직원들 모르게 응급실로 옮겨졌고, 목숨을 부지할 수 있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 정선생과 수사5과 팀장 장무원(박성웅)이 엘레베이터 안에 단 둘이 갇혀 육탄전을 벌여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였다. '신분을 숨겨라' 4회는 23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