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연말 맞아 한부모가족·베트남 수재민에 생활용품 기부
락앤락은 한부모 가족 지원을 위해 비정부기구(NGO) 지파운데이션에 생활용품 1000여점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전기보온밥솥·미니가습기·텀블러 등으로, 파운데이션을 통해 한부모 가족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연말을 맞아 진행한 이번 기부는 락앤락의 국내외 사회공헌 프로그램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의 일환이다.
락앤락은 베트남에서도 관련 기부 활동을 펼쳤다. 최근 폭우와 홍수로 수많은 인명피해가 발생한 베트남 중부 지역에 필수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구호물품 약 2000세트를 후원했다. 락앤락 베트남법인에서 지원 인력을 파견해 기부 물품을 직접 전달했다.
박선영 락앤락 CSR(기업사회적책임) 매니저는 "국내 한부모 가족은 물론 최근 폭우 피해를 입은 베트남 중부 지역 주민들이 작지만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샘, AK플라자 분당점서 인기 가구 팝업스토어 운영
한샘은 내년 1월 8일까지 경기 성남시 AK플라자 분당점에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팝업에서는 호텔 침대·매트리스 등 한샘 인기 가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넓은 공간에서 한샘의 프리미엄 가구들을 여유롭게 체험하는 게 가능하다.
방문객은 인테리어 전문가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맞춤형 인테리어도 제안받을 수 있다.
구매 혜택도 풍성하다. 최대 10%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100만~2,0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 AK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신한플러스 카드로 결제하면 구매액의 15%를 상품권으로 추가 제공한다.
매트리스 구매자에겐 매트리스 방수커버, 300만원 이상 구매 시엔 루쏘레사믹 디너접시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들이 한샘의 다양한 가구를 직접 경험하고, 전문가 맞춤 상담으로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깨끗한나라,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육아용품 부문 선정…3년 연속
깨끗한나라는 '2025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에서 생활 분야 육아용품 부문 주요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시상식은 전날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렸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에서 주관하는 해당 평가는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핵심 산업군 성장을 선도하는 주요 기업을 발표한다. 주요기업은 소비자 중심 가치를 중시하며 독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소비자들의 신뢰와 인정을 받은 기업을 뜻한다.
올해 조사는 지난 7~9월에 이뤄졌다. 깨끗한나라는 제품·서비스 품질 만족도와 브랜드 인지도, 고객 소통 만족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주요기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소비자 관점에서 육아용품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화해 온 노력도 높이 평가됐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체감한 브랜드 가치와 신뢰를 통해 얻은 의미 있는 결과"라며 "차별화된 제품과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신뢰받는 육아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