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스테이 숙박 예약 플랫폼 '꿀스테이'가 2.0 개편을 통해 OTA(Online Travel Agency) 국내 최저가 숙박앱 시대를 선보인다.
꿀스테이 2.0 개편의 컨셉은 '가성비 끝판왕'이다. 2.0에서 새로 선보이는 기능은 △고객이 원하면 언제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무제한 혜택' △인증된 가맹점의 '국내 최저가 보장' 및 차액 보상 △제휴 숙소의 신규 고객을 위한 간편한 '웰컴 쿠폰' 등이다. 모든 상품은 광고비 없이 가맹 숙소에 제공되고 이용자는 이들 숙소를 홈 화면에서 바로 예약할 수 있다.
가맹 숙소가 '무제한 혜택'을 설정하면 별도의 광고비 없이 꿀스테이 홈 화면에서 무제한 혜택 광고에 등록된다. 이용자는 숙소 사진에서 배지를 확인하고 편리하게 쿠폰에 접근할 수 있다. 발행된 쿠폰은 사용된 예약에 한해서만 숙소 정산에 반영된다.
'국내 최저가'로 인정된 호텔이나 앱 상단 광고 영역에 등록되고 인증 배지가 생긴다. 이용자는 국내 최저가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최저가가 아닌 경우 꿀스테이가 차액보다 큰 금액을 해당 숙소에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보상한다.
'웰컴 쿠폰'은 특정 숙소를 한 번도 방문하지 않은 고객에게만 혜택을 제공하는 기능이다. 고객은 리스트에서 웰컴 쿠폰 발행 숙소를 확인하고 숙소 페이지를 방문해 직접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할 수 있다. 혜택이 있는 제휴점은 마찬가지로 별도의 비용 없이 상단 노출돼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꿀스테이는 2.0 기능들은 모두 별도의 광고비 없이 무료로 제공된다.
꿀스테이는 2.0 개편과 함께 SKT, KT, LG U+ 국내 통신 3사와 함께 다음 달 9일까지 쓸 수 있는 최대 25% 쿠폰 제휴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