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ML 첫 홈런에 김하성 시즌 1호 '스리런' 응수...'펄펄'난 영웅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4-04-01 09:0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야구선수인 김하성과 이정후가 펄펄 날았다.

    앞서 김하성은 지난달 31일 한국프로야구(KBO) 키움 히어로즈 시절부터 인연을 맺은 이정후의 메이저리그 데뷔 첫 홈런을 직접 봤다.

    절친한 동료인 그를 축하해 주면서도 내심 부러워했을 김하성은 바로 다음날 스리런포를 날리며 메이저리그 선배의 위상을 증명했다.

  • 글자크기 설정
김하성 사진AP·연합뉴스
김하성 [사진=AP·연합뉴스]

한국을 대표하는 야구선수인 김하성과 이정후가 펄펄 날았다.

1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는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김하성은 5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1볼넷 3타점 3득점을 기록하며 맹활약했다. 특히 김하성은 2회 말 샌디에이고가 6-0으로 앞선 2사 1·3루 상황에서 샌프란시스코 선발 투수 돌턴 제프리스의 초구를 쳐 왼쪽 담장을 넘겨버렸다. 승부에 쐐기를 박는 스리런포였다.

앞서 김하성은 지난달 31일 한국프로야구(KBO) 키움 히어로즈 시절부터 인연을 맺은 이정후의 메이저리그 데뷔 첫 홈런을 직접 봤다. 절친한 동료인 그를 축하해 주면서도 내심 부러워했을 김하성은 바로 다음날 스리런포를 날리며 메이저리그 선배의 위상을 증명했다.

샌프란시스코 1번 타자 중견수로 나선 이정후도 알토란 같은 활약을 했다. 메이저리그 데뷔 첫 무안타를 기록했음에도 '눈야구'를 통해 볼넷 3개를 얻어냈다. 이정후가 메이저리그에서 한 경기 세 번의 출루를 한 것은 처음이다.

한편 이날 경기는 샌디에이고의 13-4로 승리로 끝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