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7인의 부활' 이준, 엄기준 잡기 위해 '가짜가 되어 돌아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4-03-27 15:5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이 25일 거대해진 악인 매튜 리(엄기준 분)를 향해 새로운 단죄자의 복수가 몰아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서는 막강한 권력을 거머쥔 매튜 리와 그의 악의 공동체가 무너지는 방식, 지옥에서 돌아온 민도혁(이준 분)이 맞이할 변화가 무엇일지 예고했다.

    국민 영웅 '이휘소'가 된 매튜 리와 연쇄살인 용의자 '심준석'이 된 민도혁은 달라진 신분과 관계로 새 판에서 벌어질 데스게임을 짐작하게 한다.

  • 글자크기 설정
7인의 부활
(왼쪽부터)배우 이준, 엄기준, 황정음, 이유비, 오준혁 감독, 신은경, 조윤희, 윤종훈, 이정신이 27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이 25일 거대해진 악인 매튜 리(엄기준 분)를 향해 새로운 단죄자의 복수가 몰아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끝없는 욕망 속 악인들의 변화가 돋보이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서는 막강한 권력을 거머쥔 매튜 리와 그의 악의 공동체가 무너지는 방식, 지옥에서 돌아온 민도혁(이준 분)이 맞이할 변화가 무엇일지 예고했다. 

국민 영웅 '이휘소'가 된 매튜 리와 연쇄살인 용의자 '심준석'이 된 민도혁은 달라진 신분과 관계로 새 판에서 벌어질 데스게임을 짐작하게 한다. 지명 수배자였다가 '티키타카' 로비에 제 발로 들어서는 민도혁의 모습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가짜를 잡기 위해 가짜가 되어 돌아왔다'는 문구는 매튜 리를 처단하기 위해 민도혁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민도혁과 강기탁(윤태영 분)은 루카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는 진짜 이휘소(민영기 분)의 USB를 통해 반격을 준비한다. "그동안 이휘소 영웅 놀이가 아주 재밌었길 바랄게"라는 민도혁의 선전포고는 복수전을 예상하게 한다.

모든 게 원하는 그림대로 흘러가고 있다는 또 다른 단죄자의 의미심장한 뒷모습도 흥미롭다. '메두사'한테 정보를 받고 있었다는 민도혁의 말 뒤로 '약속할게. 사는 걸 택한 것을 죽도록 후회하게 될 거야'라는 경고의 메시지도 나왔다. 

매튜 리의 지시로 위장부부가 된 양진모(윤종훈 분)와 고명지(조윤희 분), 뒤틀린 욕망 속 균열이 생긴 차주란(신은경 분)과 남철우(조재윤 분), 비밀을 감추고 친엄마 윤지숙(김현 분)을 지키려는 한모네(이유비 분), 더 독해져 돌아온 '욕망의 화신' 금라희(황정음 분)의 캐릭터도 돋보였다. 

또한 "우리도 민도혁한테 힘을 실어주자고. 추락한 영웅 매튜 리, 새로운 영웅 민도혁”이라는 황찬성(이정신 분)의 등장이 눈길을 끈다. 포털 업계 1위 ‘세이브’의 대표로 범상치 않은 힘을 지닌 황찬성이 변수로 작용할지도 포인트로 보인다.

SBS ‘7인의 부활’은 오는 29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