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2023 지방직7급 '합격컷·내 위치 확인 서비스'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10-28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가공무원
[사진=메가공무원]

메가공무원은 2023 지방직7급 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3 서울시·지방직7급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의 지방직7급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023 지방직7급시험 직후 모바일 및 PC 등을 통해 간편 채점으로 내 합격가능성을 확인할 수는 서비스다. 

지방직7급가답안을 입력하면 이를 토대로 빠른 정답 확인 및 직렬별 예상 합격컷, 합격 커트라인, 과목별 난이도, 합격선, 필기 합격 가능성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지방직 시험에 응시한 공무원 7급 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당일 총평 및 해설강의를 제공해 시험 경향 분석과 앞으로의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메가공무원 서울시·지방직 7급 필기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메가공무원 풀서비스를 통해 채점 완료 시 에어팟 프로 2세대, 신세계 상품권, 아웃백 스테이크, 논픽션 바디케어, 파파존스 피자, 영화관람권, 죠스떡볶이, 음료 등을 추첨 증정한다.

채점을 완료한 전원에게는 메가공무원 스파르타 전 지점 20% 할인권을 제공하며, 재도전 하는 공시생에게는 공무원 메가패스 메이크잇 25% 할인권을 제공한다. 관련 소문내기 이벤트를 추가로 참여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3만원권 및 맥도날드 더블 불고기버거세트를 추첨으로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