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수도권 최대 규모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 개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23-06-05 17: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코웨이는 경기 수원시 망포역 인근에 브랜드 체험 매장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을 개소했다고 5일 밝혔다. 지상 2층 규모의 약 992㎡(300평) 면적으로 코웨이갤러리 중 최대 규모다.

이번 갤러리는 '터칭 스페이스'(Touching Space)를 내걸고 운영한다.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만지며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갤러리를 구성했다. 공간디자인 스튜디오인 '롱스토리숏'이 협업에 참여했다.

1층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환경가전이 전시돼 있다. 밝은 색감에 원목 자재를 사용해 따스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2층엔 슬립 앤 힐링 브랜드 '비렉스'(BEREX) 매트리스와 안마의자가 놓여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쇼룸은 실제 주거 공간의 주방, 안방 등 공간으로 연출돼 있다. 분리된 공간에 놓인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11분간 핵심 기능 체험이 가능하다.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해 스마트 매트리스,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광고 제품을 체험하면 르크루제 머그잔을 전원 증정한다. 럭키볼 경품 참여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경품으로는 △안마의자 마인 △노블 공기청정기 △동구밭 설거지바 등을 무작위 증정한다.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알레르망 침구, WMF 식기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설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 운영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체험 기회와 소통을 넓히는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사진=코웨이]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