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대치스파르타, 스카이코드·샘랩과 재학생 관리형 코칭 시스템 확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5-24 14: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PK 대치스파르타, 스카이코드, 샘랩이 5월 24일 독학독재 시스템과 재학생 관리형 코칭시스템 개발 및 보급 확대를 위한 MOU를 맺었다. MOU를 마치고 (좌)PK 대치스파르타 박은영 대표, 스카이코드 이도경 대표, 샘랩 심세용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PK 대치스파르타, 스카이코드, 샘랩이 최근 독학독재 시스템과 재학생 관리형 코칭시스템 개발 및 보급 확대를 위한 MOU를 맺었다. MOU를 마치고 (왼쪽부터)박은영 PK 대치스파르타 대표, 이도경 스카이코드 대표, 심세용 샘랩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PK 대치스파르타]


PK 대치스파르타, 스카이코드, 샘랩이 지난 17일 독학독재 시스템과 재학생 관리형 코칭시스템 개발 및 보급 확대를 위한 MOU를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의 목적은 "학(學)" 시장에서 관리 중심의 "습(習)" 시장으로 변화하는 스터디카페와 학원 등에서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향상시킬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서다.

이 MOU를 통해 3사는 △각사 보유 기술과 자원을 활용하여 O2O 관리형 스터디센터 솔루션 (가칭 ‘넥스트 스탭’) 테스트 및 서비스의 출시 △3사 개별 또는 3사간 공동 마케팅 활동지원 △서비스의 정식 출시에 필요한 기술 협력 및 제반사항 등을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대치동에서 시작한 PK 대치스파르타 학원은 독학독재 스케줄 및 학습관리 코칭의 선두주자로, 주요 교육 특구에서 3년째 재학생 만석 신화를 달성하고 있다. 현재 PK 대치스파르타 학원은 대치, 목동, 송파, 노원, 동탄, 대전 둔산 지역 등에 20개의 직영 학원과 분원이 운영되고 있다.

스카이코드는 대치동에서 15년의 경력을 가진 학원장이 개발한 스카이코드 프로그램을 활용, 학습 스케줄링 및 학습 실시간 성취도 달성률을 확인할 수 있는 스터디박스 앱을 제공한다. 앱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학습 패턴 및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한 개인 맞춤형 설계 및 코칭을 받을 수 있다. 스카이코드는 다양한 브랜드의 스터디카페와 대형 및 중소형 학원들에 맞춤형 관리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치, 송파, 수원 지역에 스터디박스 앱을 활용한 관리형 스터디카페를 오는 6월부터 오픈할 예정이다.

샘랩은 학원 및 관리형 학원을 위한 키오스크 시스템 및 관리 솔루션 개발사로서 공간샘 스터디카페를 포함해 160여 개 스터디카페에 운영을 시스템을 공급했다. 최근에는 학원 관리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키는 AI 학원올인원 솔루션 '클래스업'으로 학원 응대 및 관리 시스템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다.

스카이코드의 이도경 대표는 "이번 3사간 협업을 통해 학생들을 위한 개별 맞춤형 학습 기회와 학습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AI 기술과 키오스크를 활용한 혁신적인 학원 및 스터디카페 관리 시스템을 보급해 학원과 스터디카페 사이의 경계를 허물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