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하이퍼학원, 전국 5개 도시서 '6월 모평' 분석 설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3-05-23 1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코로나 이후 3년만 재개...서울·광주·대전·대구·부산서 열려

  • 모평 분석 및 대입 전략, 학습 노하우 안내

[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 최상위권 전문 대입학원인 강남하이퍼학원이 ‘6월 수능 모의평가 분석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재개되는 행사로 6월 모평 직후 서울을 비롯한 전국 5개 도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설명회는 6월 모평을 치르는 수험생과 고3·N수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다. 오는 6월 3일 서울 코엑스를 시작으로 광주(6월 5일), 대전(6월 6일), 대구(6월 7일), 부산(6월 8일)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설명회는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김민정, 강윤구 등 수험생들에게 인기 있는 이투스 스타강사가 과목별로 출제 경향과 수능 대비를 위한 학습 비결을 안내한다.

특히 의학계열 진학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김성수 이투스 수리논술 강사가 의학계열 및 최상위권 대학 합격을 위한 수리논술 대비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연사로 나서 6월 모평 가채점 결과를 통해 6월 모평의 출제 경향과 특징을 살펴본다. 오는 2024학년도 최상위권 입시 지형 및 하반기 대입 성공 전략도 전달한다.

강남하이퍼학원 기숙 지점인 강남하이퍼기숙학원과 강남하이퍼기숙학원 의대관은 설명회 당일 1:1 개인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강남하이퍼학원은 설명회 사전 예약 후 참석한 학생, 학부모들에게 최상위권 전용 6월 모평 분석 자료집, 반수반·썸머스쿨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투스에듀에서 운영하는 청솔학원에서도 수도권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6월 3일과 4일 양일간 분당, 일산, 강북, 평촌, 부천에서 개최되며, △2024학년도 입시 쟁점과 대응 전략 △6월 모평 출제경향 분석 및 입시 예측 △6월 모평 이후 학습전략 등을 짚어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