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새 BI 공개…"골프웨어 선도 포지셔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2-15 16: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와이드앵글]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하면서 골프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제2의 도약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와이드앵글은 2014년 론칭 이후 3년 만에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주목받았으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과 품질로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왔다.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BI 리뉴얼을 진행하며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 이미지를 강화하는 한편,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한다. 

와이드앵글에서는 “새 BI는 현대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스타일리쉬한 와이드앵글만의 콘셉트를 명확히 표현했으며 다양성과 자유로운 관점, 골프웨어로서 오리지널리티를 담았다”고 전했다.

와이드앵글은 이번 BI 공개와 함께 골프의 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제품을 선보이며, 골퍼들의 여러 니즈를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와이드앵글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퀄리티까지 보장하는 진화된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와이드앵글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빠르게 성장해온 골프웨어 브랜드로 론칭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BI 리뉴얼을 통해 다양해지는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골프웨어 리딩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와이드앵글은 신규 BI 공개와 함께 브랜드 가치를 담은 TV CF 캠페인을 시작으로 골프레슨 및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