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 연다...최대 62%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2-11-02 13:39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사진=엠유씨전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엠유씨전자가 다가오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11월 한 달간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엔유씨전자에 따르면 공식 온라인몰 엔유씨몰에서는 한 달 동안 멀티 전기그릴과 직화 생선 오븐에 한해 최대 62%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기획됐다. 또 이번 기획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급 한우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라고 엔유씨전자는 전했다. 엔유씨몰 신규 및 기존 회원은 1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혜택 적용 상품인 직화 생선 오븐은 엔유씨전자 히트 상품으로 알려졌다. 지금까지 약 12만 대 이상의 누적 판매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오븐 상단에 세라믹 탈취 필터가 장착돼 실내에서도 연기나 냄새 걱정 없이 요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색상도 다크그레이와 다크레드,아이보리, 스카이블루 등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엔유씨전자 측은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인 만큼 푸짐한 혜택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그릴과 오븐류를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웹툰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