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보훈청, '친근한 보훈을 위한 발전 방향 MZ와 이야기한다'... 홍보전략회의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22-07-17 15: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서울지방보훈청]

서울지방보훈청 (청장 이승우)는 오는 20일 서울 서대문구 국립대한민국임시정부기념관 다목적홀에서 '보훈 X MZ를 만나다 ! 홍보전략회의'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서울지방보훈청 관내 소속기관과 함께 국민들에게 친근한 보훈을 위한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로서, 국내 유명 광고회사 광고기획자를 초빙하고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 한신대학교 광고홍보학과 (O.F.A),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과 등 학생 약 10여 명과 관내 MZ직원 10여 명 및 부서장 등이 함께 참석해 격의 없는 토론을 나눌 예정이다. 

1부에서는 '보훈 X MZ를 만나다!'의 슬로건답게 MZ세대의 눈으로 본 보훈선양사업의 제안을 듣게 된다. 보훈청은 "당일 제안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MZ세대와 친근한 내용과 방식으로 보훈선양 홍보와 관련된 사업 방향을 수립하는 데 반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2부에서는 MZ에게 어떤 보훈홍보가 공감대를 받을 수 있을지에 대한 업계 전문가 소통과 더불어, 지난 호국보훈의달 추진했던 행사 및 홍보사업 전반을 MZ세대들과 광고기획자의 시각의 피드백 자문을 통해 향후 보완점과 개선 방향을 찾을 예정이다.

보훈청 관계자는 "기존 실무자 중심의 회의에서 벗어나 실제 홍보수요층과 전문가가 발제와 토론에 참여해 생생한 목소리를 들려줌으로써 실질적인 '친근한 보훈 홍보' 에 다가갈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