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백신 3차 접종자·코로나 완치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2-02-07 14: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워케이션·재택근무 추세 반영해 장기투숙 패키지도 선봬

하이원리조트 관광 곤돌라[사진=하이원리조트 ]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정부 3차 백신접종 완료자와 코로나19 완치자를 대상으로 '코로나19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월 7일 밝혔다. 

정부 추산 결과,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 완료자는 2500여만명에 달한다. 코로나19 완치자는 60여만명 수준이다. 

대상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하이원 그랜드호텔과 팰리스호텔, 마운틴 콘도 35평형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이용 가능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하이원리조트 뷔페 레스토랑인 그랜드테이블을 포함한 주요 식음업장 20% 할인 혜택을 비롯해 레저시설 이용료도 반값에 제공한다. 

코로나19 특별 프로모션 상품 이용을 위해서는 신분증과 백신 3차 접종증명서 또는 코로나 완치확인서를 지참해야 한다.

한편 하이원은 워케이션과 재택근무 이용률 증가 추세에 발맞춰 장기 투숙상품 '달처럼 하루 살기' 패키지를 상시 판매한다. 
 
일주일 살기부터 한 달 살기까지 고객 선호에 맞게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숙소도 하이원 그랜드호텔, 팰리스호텔, 마운틴 콘도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상품은 힐링, 휴가, 워케이션 등 3가지 주제로 나뉜다. 주제별로 제공되는 시설이용과 서비스는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누리집(홈페이지)을 참고하면 된다.

이성훈 하이원리조트 마케팅팀장은 "일상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가장 안전한 길인 백신접종을 장려하고, 일상 변화에 따른 고객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국민이 하루빨리 마스크를 벗고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