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히어로와 현대차의 협업...투싼 광고에 등장한 로키·완다·팰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성현 기자
입력 2021-06-17 10: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현대자동차의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투싼'에 마블 히어로들이 등장한다.

현대차 미국판매법인(HMA)은 16일(현지시간) 디즈니 자회사 마블 스튜디오와 손을 잡고 '올 뉴 2022 투싼'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차가 마블에 의뢰해 제작한 광고는 60초, 30초, 15초, 6초짜리 등 4가지 버전이 있다. TV와 스트리밍 플랫폼, 소셜미디어를 통해 방영된다.

광고에는 마블 스튜디오가 제작한 히어로 영화 '어벤져스'에 등장하고 별도 드라마로도 제작된 '로키'(톰 히들스턴), '완다 맥시모프'(엘리자베스 올슨), '팰컨'(앤서니 매키) 등이 출연한다.

이번 광고는 '모든 것을 물어보세요'라는 투싼 마케팅 콘셉트에 따라 제작됐다. 광고는 드라마 '로키', '완다 비전', '팰컨 앤드 윈터솔저' 이야기와 연결되도록 했다.

로키 드라마 출시에 맞춰 지난 10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미리 선보인 30초짜리 투싼 광고는 현재까지 50만 조회를 기록했다.

앤절라 제페다 HMA 마케팅 최고 책임자(CMO)는 "마블 세계관의 캐릭터와 스토리라인을 투싼 광고에 활용한 믿을 수 없는 기회"라고 말했다.
 

현대자동차의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 '투싼' 광고에서 캡틴 아메리카 방패를 든 '팰컨'. [사진=연합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