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HIS가 '교토 카페' 오픈... 교토의 매력 발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스가 타케시 기자/ [번역] 이경 기자
입력 2021-06-10 15: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층의 '다다미 카페'(왼쪽)와 교토산 녹차를 사용한 '녹차 토스트'(오른쪽) =태국 방콕 (사진=HIS투어스)]


일본 여행사 HIS의 태국법인 HIS투어스는 9일, 태국 방콕에 일본 교토(京都)의 매력과 문화를 전하는 전문점 '한나리 카페 드 교토'를 오픈했다.

동 전문점은 방콕 에까마이지구에 있으며, 매장은 2층 건물에 135㎡. 좌석 수는 35석. 교토를 테마로 한 카페를 비롯해, 도기나 공예품 등 교토 특산품 판매도 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반~오후 9시 반.

HIS투어스에 의하면, 태국에서는 일본을 테마로 한 카페나 레스토랑이 인기가 높지만, 이번과 같은 '일본의 차 전문점'은 태국인에게 낯선 분야다. 교토산 녹차를 사용한 '녹차 유자차'(135바트=약 474엔), '녹차 토스트'(185바트), '차가운 녹차 경단 단팥죽'(230바트) 등을 메뉴로 구비하고 있다. 교토다움을 추구한 동 전문점에서는 교토의 매력과 문화를 마음껏 느낄 수 있다.

앞으로 교토 지자체 및 교토의 기업과 함께 협력해, 전문점의 새로운 메뉴추가 및 다양한 행사도 개최해 나갈 계획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수습된 후, 태국인들을 교토를 비롯한 일본에 다시 불러들일 수 있는 계기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