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엣&샹동, 카카오프렌즈와 협업 진행…’모엣 임페리얼’ 한정판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5-17 17: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프랑스 샴페인 모엣&샹동, 한국 대표 캐릭터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

[사진=모엣&샹동 제공]


모엣&샹동은 카카오톡과 인기 캐릭터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해 ‘모엣 x 카카오프렌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 프렌즈는 모엣&샹동과의 협업을 통해 ‘모엣 임페리얼’ 병에 재미있는 반전을 더했다. 겉으로 보기에는 기존의 ‘모엣 임페리얼’과 같은 레이블이지만, 모엣 샴페인잔을 든 라이언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넥택을 볼 수 있다. 또 레이블을 열면 여섯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이 서울의 화려한 풍경 속에서 모엣&샹동을 즐기는 축하와 기념의 순간들을 볼 수 있다.

맞춤형으로 디자인 된 레이블 속에는 라이언과 재기발랄한 어피치가 모엣 임페리얼 샴페인으로 건배를, 네오와 남자친구 프로도는 사랑을, 둘도 없는 친구 무지와 콘은 깡충 뛰며 즐거움을 나누는 모습이다.

권승조 카카오 IP 부문책임자는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카카오프렌즈와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모엣&샹동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함께 즐기는 서울의 밤은 특별하다는 컨셉을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로 표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알리 에트뒤켄 모엣&샹동 글로벌마케팅&커뮤니케이션책임자는 “샴페인 업계 최초로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하게 돼 기쁘다. 카카오 프렌즈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접근법은 수 세기의 전통을 자랑하는 샴페인 모엣&샹동에 파격적인 신선함을 선사하며, 보다 다양한 소비자와의 만남을 통해 오늘날의 샴페인 애호가들의 눈높이에 맞추고자 하는 모엣&샹동의 포부와도 일맥상통한다.”고 말했다.
 

[사진=모엣&샹동 제공]


모엣x카카오 프렌즈 리미티드 에디션에 적용된 ‘모엣 임페리얼’은 모엣&샹동을 대표하는 샴페인으로, 과일향과 유혹적인 풍미, 우아한 성숙미가 특징이다. 모엣&샹동 측은 "모엣 임페리얼의 배합에는 샹파뉴 지방에 자리한 모엣&샹동 빈야드의 풍성함과 다양성이 담겨 있으며, 피노누아의 풍미가 약간 우세한 가운데 므늬에가 질감을 더하고 샤도네이의 신선함이 전반적 풍미를 끌어올리는 구조"라고 설명했다.

한편 모엣 x 카카오 프렌즈 리미티드 에디션은 신세계백화점(전지점), 갤러리아백화점(전지점), 현대백화점(전지점), AK플라자백화점(분당/수원/평택점), 와인앤모어(전지점), SSG닷컴, 갤러리아몰, 현대 식품관투홈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모엣&샹동은 한국 웹사이트와 카카오톡 채널도 동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애슐리 파울 모엣헤네시코리아 대표이사는 “한국 소비자들은 웹사이트와 모엣&샹동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샴페인을 언제, 어디서,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에 대해 가장 빠른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