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새 뮤즈 김선호와 ‘와글’ 캠페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기자
입력 2021-04-01 16: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와글’ 캠페인을 통해 3040 뉴 골퍼 공략에 나선다.

1일 와이드앵글은 골프 시장의 새로운 타깃인 뉴 골퍼들을 공략하기 위해 와글 캠페인을 시작으로 신규 라인 론칭과 모델 기용까지 다양한 변화를 시도해 젊은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와이드앵글은 신규 모델로 배우 김선호를 발탁하고 7년 연속 전속 모델인 김사랑과 새롭게 호흡을 맞춘 와글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와글은 와이드앵글의 줄임말인 동시에 필드가 와이드앵글로 ‘와글와글하다’는 뜻의 중의적 표현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스타일엔 스코어도 따라와”, “와글와글하니까 너만 보여” 등 재치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인다. 또한 ‘골프의 모든 순간이 즐겁고 재미있다’는 와이드앵글의 브랜드 메시지도 담겼다.

와이드앵글은 ‘영&유니크(Young&Unique)’란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와글 라인(WAGLE-LINE)’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로 선보이는 와글 라인은 기존의 가능성 디테일은 물론 유니크한 스타일과 디자인이 한층 강화된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제품은 화이트, 골드 베이지, 허니 오렌지, 블랙 컬러로 구성된 벌과 벌집 모양을 모티브로 카디건, 재킷, 니트 투피스 등 와이드앵글만의 트랜디하고 유니크한 감성이 담겼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영&유니크를 시대적 트랜드에 맞춰 강화해 나가고자 한다. 골프웨어 시장 리딩브랜드로서빠르게 변화하는 골프 문화와 트랜드를 선도해나가는 아이콘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