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새 법인명 ‘에프씨지코리아’ 출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4-28 15: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 내년 론칭 목표…포트폴리오 강화 나서

(위) 와이드앵글 로고, (아래) 신규 브랜드 ‘피레티' 로고 [사진=에프씨지코리아 제공]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새 법인명 '에프씨지코리아'(‘FCG Korea)를 출범하고 신규 브랜드 ‘피레티(Piretti)’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와이드앵글은 신사업 영역인 피레티를 확장하기에 앞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명과 법인명을 다음달 1일 이원화한다고 전했다. 이에 브랜드명은 기존 와이드앵글로 유지하고, 법인명은 FCG Korea로 변경된다. FCG는 ‘First Company in Golf’의 약자로, ‘골프 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만들겠다’는 기업 비전을 담았다고 와이드앵글 측은 설명했다.

FCG Korea는 피레티의 어패럴 및 용품의 국내 상표권 인수 체결을 비롯해 내년 상반기 론칭을 앞둔 가운데, 골프웨어 포트폴리오 강화에도 나설 계획이다.

FCG Korea 측은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고 있어 이를 충족시킬 방안으로 피레티를 론칭하게 됐다. 이에 법인명 변경도 고려했으며 골프웨어 시장에서 쌓아온 와이드앵글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골프웨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2014년에 론칭한 와이드앵글은 3년 만에 1000억원 매출을 달성하면서 골프웨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