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ForeverChasingTomorrow 2021 캠페인 공개…배우 주지훈의 도전정신 담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3-22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태그호이어, 캠페인서 반항적이고도 섬세한 주지훈의 매력과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 그려내

[사진=태그호이어 #ForeverChasingTomorrow 2021 캠페인]


태그호이어는 22일 배우 주지훈과 함께한 새로운 까레라 캠페인 필름을 공개했다.

태그호이어 측은 "#ForeverChasingTomorrow2021 캠페인은 까레라처럼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과 발전, 혁신을 주제로 한다. 주지훈이 배우로서 마주하는 압박을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캠페인에 담아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주지훈은 장르와 배역의 경계를 허물고, 작품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과정을 그려냈다. 또 주지훈은 끝없이 자신과의 싸움을 마주하지만, 결국 모두 극복하고 자신만의 내일을 완성하기 위해 달린다.

이번 캠페인은 주지훈이 배우로서 지닌 실제 부담감과 이를 딛고 나아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태그호이어는 "어려움에 지지 않고 다시 도전하는 그의 모습은 반항적이고 섬세한 순간에 더욱 빛이 나는 태그호이어 까레라 컬렉션과 태그호이어 정신을 닮아있다"고 덧붙였다.
 

[사진=태그호이어 #ForeverChasingTomorrow 2021 캠페인]


주지훈이 캠페인에서 착용한 모델은 슬림한 실러베젤과 은은하고 미니멀한 다이얼을 갖춘 태그호이어 까레라호이어02 크로노그래프 컬렉션이다. 주지훈이 착용한 블루 버전은 선명한 블루 컬러가 시선을 끄는 제품으로, 태양이 반사되는 청량감과 트렌드에 걸맞은 스타일 포인트를 제안한다. 특히, 8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자랑하며 업계에서 화제가 된 태그호이어의 매뉴팩처무브먼트칼리버호이어02는 태그호이어의 정밀한 기술력을 입증했다.

이번 캠페인은 태그호이어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워치는 전국 태그호이어 부티크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