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정, 김동성 '극단적 선택' 시도 후 "강한 여자 되는 중" 심경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요 기자
입력 2021-03-03 16: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조선 방송 화면 캡처]


최근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후 회복중인 쇼트트랙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김동성의 연인 인민정씨가 심경을 드러내는 글을 올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민정씨는 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골든상회, #근성, #악바리'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이 악물고 시장에 나갔다. 멘탈이 그럴 수 없었지만 나와의 싸움에서 이겨내고 나갔다"고 괴로운 심경을 드러냈다.

그는 "비록 알바생은 없었지만 주변 시선이 무서웠지만 꿋꿋하게 했다. 그리고 또 힘을 내 라방을 했다"며 "그러던 중 감사한 인친님께서 보육원에 기부하고 싶다고 38박스를 주문해주셨다. 저는 라방하던 중 또 인생을 배웠다.그렇게 한걸음 저는 강한 여자사람이 되어가는 중"이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제발 일어나자. 내 알바 도와줘야지. 강해지자"라고 연인인 김동성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인민정씨는 현재 과일가게를 운영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동성은 지난달 27일 오후 3시께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김동성은 수면제를 복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김동성은 최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양육비 미지급으로 '배드파더스'에 이름이 오른 사연과 연인 인민정씨와의 재혼 계획을 밝혀 관심을 끌었다. 방송 직후 김동성의 전부인이 불쾌감을 드러내며 양측간 학력위조, 불륜 의혹 등 사생활 폭로가 이어지며 진흙탕 싸움이 이어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