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열어…소비자 접점 확대 나선다

오수연 기자입력 : 2020-09-02 09:32
레시피·제품팁 콘텐츠…오픈 기념 프로모션 제공

써모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안내 이미지. [사진=써모스코리아 제공]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열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써모스코리아는 전날 첫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써모스코리아는 진공단열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보온 및 보냉 효력을 보유한 텀블러, 보온도시락, 유아용 빨대컵 등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며 ‘에코 라이프’를 독려해왔다. 이에 이번 첫 직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제품 비교부터 검색,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쉽고 편리하게 진행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은 쉽고 간편한 쇼핑을 위해 카테고리를 제품과 기능별로 세분화했으며, 제품 구매 이후에도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했다. 텀블러, 도시락, 홈·오피스, 베이비·키즈, 야외활동, 에코세트, 소모품, 베스트 등 총 8개의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소모품’ 카테고리에는 부품 구매를 통해 보다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교환용 부품으로 구성했으며, ‘에코세트’ 카테고리에서는 본품과 교환용 부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세트로 선보인다. 기능별로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픈 방식, 음용 타입, 보온·보냉, 용량에 따른 기능별 카테고리도 만들었다.

이 외에도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써모스의 다양한 보온도시락, 푸드 자, 콜드컵 등의 제품을 활용해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 텀블러 구매 요령부터 텀블러 관련 상식, 제품 구매 이후 관리 방법 등 제품 관련 ‘팁’ 그리고 맞춤형 써모스 제품을 추천해주는 ‘내게 맞는 써모스’ 콘텐츠도 찾아볼 수 있다.

아울러 써모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다.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 단독제품 ‘심플 데일리 보냉백’ [사진=써모스코리아 제공]

써모스코리아는 온라인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는 ‘100-100 이벤트’는 써모스의 스테디셀러 3종을 100개씩 정해진 시간에 맞추어 매일 3차례 100원에 한정 판매하는 파격 타임딜 이벤트다. 오후 1시에는 클래식 원터치 텀블러 100개, 오후 3시에는 콜드컵 100개, 오후 5시에는 푸고 세트 100개를 총 3일간 하루 3차례 한정 판매한다.

이 외에도 포토 상품평 추첨 이벤트, JNL 구입 시 보틀커버 할인 이벤트, 보온병 세정제 증정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소통을 늘려가고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기획했다”며 “우수한 성능과 트렌디한 디자인, 가벼운 무게 등 다양한 장점을 지닌 써모스 제품으로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0리얼블록체인포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