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發 코로나19 확진자 1명 추가…총 11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0-08-13 10: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건대스타시티점 직원 1명 추가 확진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리아 군자점에 코로나19 확진자 관련 임시 휴점 안내문이 붙어 있다. [연합뉴스]


롯데리아발(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1명 추가 되면서 총 11명으로 늘었다.

13일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에 따르면 이날 롯데리아 건대스타시티점 직원 1명이 추가로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해당 점포는 11일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중단하고 방역 중이다.

회의에 참석한 22명의 검사는 모두 완료됐고 이 중 확진자는 11명으로 집계됐다.

서울 시내 롯데리아 점장과 지역사무소 직원 등 22명은 지난 6일 오후 3시18분쯤부터 5시25분까지 롯데리아 군자점에서 회의를 가졌다.

이어 이들은 오후 5시30분쯤부터 7시까지 능동로 한 식당에서 밥을 먹었고, 곧바로 인근의 한 치킨집(치킨뱅이 능동점)에서 오후 9시까지 머물렀다.

확진자 11명 중 8명은 점포 직원이고 3명은 지역사무소 소속 내근직 직원이다.

현재 역학 조사 중인 롯데리아 점포는 면목중앙점·군자점·소공2호점·서울역사점·숙대입구역점·건대역점·건대스타시티점 등 7개점이다.

종각역점의 경우 질병관리본부에서 밀접접촉자 대상 역학조사를 완료해 점장을 제외한 근무자 전원이 음성 판정을 받아 12일부터 다시 정상 영업에 들어갔다.

롯데GRS 관계자는 “음성 확진자가 나온 매장의 점장은 자가 격리 중”이라며 “추가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