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메이드, 관절 건강을 위한 신제품 '식물성 엠에스엠'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7-10 17: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뉴트리메이드, 관절 건강을 위한 신제품 '식물성 엠에스엠' 출시 [사진=뉴트리메이드 제공]


자연주의 비타민 전문 브랜드 뉴트리메이드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성 엠에스엠'을 출시했다고 10일 전했다.

뉴트리메이드에 따르면 '식물성 엠에스엠'은 MSM(식이유황) 1500mg과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500mg, 비타민D 10㎍를 기능성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또 초록잎홍합분말, 보스웰리아추출물분말, 상어연골분말, 버드나무껍질추출물분말, 생선콜라겐 등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도 들어 있다.

식이유황은 관절과 연골 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관절 및 연골 조직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자 세포활성의 필수 물질인 미네랄 황의 공급원이다.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새우나 게 등 갑각류의 껍질을 구성하는 성분인 키틴에서 얻어지는 것으로, 체내에서 세포와 세포의 결합 성분, 점막 성분, 관절 윤활액 등의 성분인 글루코사미노글라칸(연골성분), 당지질, 당단백 등을 구성하는 물질이다.

뉴트리메이드는 관절과 연골건강에 중요한 식이유황과 N-아세틸글루코사민 등 엄격하게 검증된 원료만을 골라 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주원료인 식물성 식이유황은 캐나다산 식물성 성분을 보증하는 'DistilPure'(디스틸퓨어) 라벨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라벨은 국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물성 원료로써, 식물성이라는 표기와 함께 광고가 가능한 유일한 식이유황이다.

뉴트리메이드는 특히 원료 추출 과정에서 화학물질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식이유황은 천연식물(옥수수, 콩, 아마씨)을 순수 증류기법으로 추출했으며,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게 껍데기에서 추출한 키틴을 100% 완전 발효효소 공법으로 자연 추출했다. 또 제품 생산 시 생산성 향상과 안정화를 위한 화학첨가물인 히드록시프로필메틸렐룰로오스(HPMC)와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규소(실리카) 등의 부형제와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를 생산 단계에서부터 배제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뉴트리메이드 측은 전했다.

뉴트리메이드 관계자는 "이 제품을 통해 관절 및 연골 부위 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현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