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야놀자·헬리녹스 컬래버레이션 단독 발매…301세트 한정

오수연 기자입력 : 2020-07-01 09:53

야놀자×헬리녹스 협업 에디션 [사진=무신사 제공]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글로벌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 협업 에디션 총 301개 세트를 1일 무신사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언제 어디서나 방해받지 않고 즐기는 휴식을 뜻하는 ‘야놀자×헬리녹스 디엔디(Do not Disturb) 에디션’은 휴가철에도 자유롭게 여행을 떠날 수 없는 현 상황에 대한 아쉬움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헬리녹스가 브랜드 협업 제품으로 처음 선보이는 ‘퍼스널 쉐이드(그늘막)’과 ‘체어 원(캠핑 의자)’, 1번부터 300번까지 한정판 상품 고유 번호가 적힌 ‘키링’과 ‘코튼 백(가방)’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헬리녹스 대표 제품에 야놀자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활용한 패턴으로 재미를 더했다.

무신사는 총 301개 세트 협업 에디션 중 1세트를 이날 래플(추첨)로 판매한다. 오늘 자정까지 무신사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야놀자×헬리녹스 디엔디 에디션과 야놀자 숙박 바우처 10만원 권을 단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 한정판 에디션 300개 세트는 다음달 3일 래플 응모 이벤트로 판매한다.

다음달 3일 오픈하는 300개 세트 래플 이벤트 기간에는 헬리녹스 의자 세트와 5만원 상당의 야놀자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달 3일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GROUND OPEN 구독 누르면, 경품이 쏟아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