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육상꿈나무에 포카리스웨트 500L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0-06-23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스웨트 온' 캠페인 성료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는 '스웨트 온(SWEAT ON)'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포카리스웨트 500L를 성보중학교와 배문고등학교 육상부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스웨트 온(SWEAT ON)'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포카리스웨트 500L를 성보중학교와 배문고등학교 육상부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아오츠카가 육상꿈나무들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17일부터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됐다. 캠페인이 끝난 14일 기준 포카리스웨트 500L가 적립됐다.

스웨트 온 캠페인은 동아오츠카가 진행하는 달리기 보강 교육을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하면 포스팅 1건 당 포카리스웨트 1L가 육상꿈나무들에게 기부되는 형식이다.

5주간의 캠페인 기간 동안 최경선 육상 국가대표, 권은주 마라톤 감독, 삼성전자 육상단 등 육상계 관계자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가 이어졌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참여가 육상꿈나무들을 위한 기부로 이어졌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하는 착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