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셀피 모드’ 업데이트... 콘테스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0-05-06 14: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마일게이트RP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셀피(셀프카메라) 모드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아크라시아 셀피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친구들, 사계절, 동물, 여행 그리고 로아 스토리툰 등 5개 분야에서 진행되며, 로스트아크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콘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모험가는 각 분야의 주제에 맞는 셀피를 촬영한 뒤, 촬영한 스크린샷을 공모전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스크린샷을 올릴 때에는 주제에 대한 설명과 촬영 장소를 함께 작성해야 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셀피 모드는 이용자들이 로스트아크를 즐기면서 멋진 풍경과 캐릭터를 촬영할 수 있는 콘텐츠다.

셀피 콘테스트 기간은 오는 20일 점검 전까지 응모작 접수가 이어지며, 27일 점검까지 일주일간 로스트아크 이용자들의 투표가 진행된다. 또한, 오는 28일 최종 수상작이 결정되며, 각 분야별 10위까지 총 50명의 당선자가 결정된다. 수상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RPG 대표는 "‘With ALL RPG FANS’라는 로스트아크의 슬로건에 어울릴 수 있도록 모험가 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모험가 분들의 소중한 의견이 로스트아크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셀피 모드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