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김원효 등 개그맨 프로젝트 그룹 ‘마흔파이브’, 데뷔앨범 ‘두 번째 스무 살’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석준 수습기자
입력 2019-10-24 14: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MCN(다중채널네트워크)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샌드박스)가 다섯 명의 개그맨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마흔파이브’가 24일 첫 데뷔앨범 ‘두 번째 스무 살’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개그맨 프로젝트 그룹 '마흔파이브'가 24일 데뷔앨범 '두 번째 스무 살'을 공개한다. 왼쪽부터 개그맨 김지호, 김원효, 허경환, 박성광, 박영진. [사진=샌드박스 제공]



‘마흔파이브’는 KBS 공채 출신 개그맨 김원효, 김지호, 박성광, 박영진, 허경환이 모여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샌드박스 측은 “다섯 멤버는 모두 81년생 동갑내기로, 내년 마흔을 앞두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한 그룹명이다”고 ‘마흔파이브’를 소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데뷔앨범 ‘두 번째 스무 살’은 불혹을 맞은 다섯 멤버들이 인생에서 맞는 두 번째 스무 살이라는 콘셉트다. 멤버들은 앨범 기획 단계에서부터 제작 단계까지 직접 참여해 본인들의 진솔한 이야기들을 담을 만큼 이번 앨범에 애정을 보였다.

특히 이번 앨범 타이틀곡 ‘스물 마흔 살’은 가수 홍진영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특유의 유쾌하고 흥이 넘치는 멜로디를 느낄 수 있다. 앞서 6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진영이 가수가 아닌 프로듀서로서 마흔파이브를 만나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마흔파이브는 24일 첫 공식 음원 발표 후 샌드박스와 제휴해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샌드박스는 개그맨 유병재, 장삐쭈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 340여 팀이 소속돼 있고 총 구독자 수가 약 1억 명이 넘는 MCN 업계 엔터테이먼트 기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