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화제인 이유는? #탁현민 #우상호 #정세현 #호사카유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9-07-01 07: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매주 월~금 오전 7시 6분부터 9시까지 방송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1일 오전 국내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으로 등장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7시 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되고 있다.

총 4부로 진행되는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탁현민 대통령 행사기획 자문위원, 우상호 의원(더불어민주당),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 등의 인터뷰가 예정돼 있다.

탁현민 대통령 행사기획 자문위원은 전날 이뤄진 남·북·미 정상들의 판문점 만남에 대해 전할 예정이다. 우상호 의원은 ‘황야의 우나이퍼’ 코너를 통해 ‘84일 만에 여야 합의 끝에 열린 국회, 특위원장은 어디로?’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은 ‘사실상 3차 북·미 정상회담? 정전선언 66년 만의 판문점 만남에 담긴 메시지’에 대해 언급할 예정이다.

한편 김준형 한동대 국제어문학부 교수, 박종철 경상대 통일 평화 연구센터 소장, 호사카 유지 세종대 교수가 ‘남북미 역사적 만남, 주변국 반응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사진=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