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블배틀라인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2차 스테이지 오픈

이소라 기자입력 : 2019-04-22 14:48

마블배틀라인[사진=넥슨]

넥슨은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에  2차 이벤트 스테이지 '어벤져스: 마인드 스톤의 수호자들'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마블 배틀라인에서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을 앞두고 순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어벤져스: 마인드 스톤의 수호자들은 지난 11일 첫선을 보인 '어벤져스: 타임스톤의 수호자' 스테이지에 2차 이벤트 스테이지다.
 
와칸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어벤져스: 마인드 스톤의 수호자들'은 비전의 프로세서에 보관되어 있던 마인드 스톤을 떼어내고, 타노스가 마인드 스톤을 차지하는 것을 막기 위해 블랙 오더와 격돌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스타크 실험실을 통해 사전 오픈했던 배틀월드 시즌 카드 중 8종을 정식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엔드게임 버전 토르, 헐크, 로닌, 타노스, 로켓 라쿤, 네뷸라, 블랙 위도우, 앤트맨 등 영화 속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덱에 배치한 카드를 순서대로 사용해 상대 캐릭터와 실시간 자동 대전을 펼치는 블리츠 모드를 스타크 실험실을 통해 새롭게 공개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출석 일수에 따라 보석, 골드, 영웅 카드를 지급하며, 신규 스테이지와 관련한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보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카드 강화 횟수에 따라 경험치, 골드, 프리미엄 카드 묶음을 선물한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