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헬로카봇 스페셜 헬로 스피너블' 22일 첫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4-17 08: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최신 카봇 시리즈인 ‘헬로카봇 시즌7-유니버스’의 스페셜 버전 격인 ‘헬로카봇 스페셜 – 헬로 스피너블’이 오는 22일 브라보키즈TV에서 첫 방송된다고 17일 밝혔다.

브라보키즈TV를 시작으로 대교어린이TV, 애니맥스, 재능TV, 니켈로디언, 카툰네트워크, KBS KIDS 등에서 순차적으로 방영하며, 어린이날에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헬로카봇 스페셜 헬로 스피너블' 포스터[사진=초이락컨텐츠팩토리 제공]

이번 스페셜은 부제처럼 ‘시즌7’에 등장한 새 카봇인 스피너블을 주인공으로 한다. 4차원의 매력을 가진 스피너블이 단짝인 버디가드, 정신 없는 알카봇 4총사(랩터쿵, 안킬로쿵, 아르케쿵, 프테라드롭쿵)와 함께 차탄 가족의 행복을 지킨다.

‘빙글빙글’ 돈다는 뜻의 이름을 가진 스피너블은 차탄의 시계에 시공에너지를 공급하여 차탄과 카봇들을 연결하며, 빙글빙글 돌아가는 것은 무엇이든 좋아한다. 가슴에 부착된 스피너는 분리해 돌리는 것이 가능하며, 사이키 조명처럼 빛난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스피너블은 차탄과 카봇들을 연결하기 때문에 스토리 면에서도 중요하다. 또한 흥이 넘쳐서 춤을 잘 춘다. 많은 어린이 시청자의 사랑을 받을 만한 캐릭터성을 가지고 있다”며 “스피너블의 단짝인 버디가드도 주목할 만하다. 누군가를 지켜줘야 한다는 의무감을 가진 버디가드도 어린이들의 든든한 친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