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전기차·수소차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등용 기자
입력 2018-12-27 08: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닛산 ‘신형 리프’, 현대차 ‘넥쏘’ 등 친환경차 4종 대상

[사진=롯데렌터카 제공]



롯데렌터카는 내년 출시 예정인 최신 전기차 및 수소차를 대상으로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상 차량은 닛산 ‘신형 리프’를 비롯해 현대차 ‘코나 EV’, 기아차 ‘니로 EV’ 등 전기차 3종과 수소차 ‘넥쏘’ 등이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고객은 최신 친환경차를 신차 장기렌터카로 우선 계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계약 후 출고까지의 기간이 단축돼 빠르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전기차 사전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충전 비용이 지원된다. 사전 예약 후 계약 및 차량 출고를 완료하면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 충전카드가 제공된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이끌어갈 친환경 차에 대한 국내 보급 및 고객 경험 확대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전기차·수소차 장기렌터카 외에도 고객들의 이동 편의성을 혁신적으로 높일 수 있는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 개발에 전사적인 역량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렌터카의 전기차, 수소차 장기렌터카는 24개월 이상 60개월 미만의 계약기간 동안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신차 장기렌터카로 이용하고 계약이 종료되면 타던 차량을 인수하거나 반납할 수 있는 상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