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의혹' 김기덕 근황 카자흐스탄에서 영화 촬영, 조재현은?…누리꾼 "이 나라는 법이란 게 없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8-12-1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MBC 'PD수첩' "김기덕 11월 중순까지 카자흐스탄에서 영화 촬영"

[사진=MBC 'PD수첩' 방송 캡처]


성폭행 의혹을 받는 김기덕 감독이 지난달 중순까지 카자흐스탄에서 영화 촬영을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PD수첩’ 연말 특집 1부에는 ‘미투(Me Too)’ 파문 이후 두문불출한 김기덕 감독의 근황이 공개됐다.

PD수첩에 따르면 김 감독은 11월 중순까지 카자흐스탄에서 영화 ‘딘’을 촬영했다. 이날 방송에는 김 감독이 카자흐스탄 현지 영화 관계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됐다. 촬영된 영화는 내년 카자흐스탄 현지 개봉을 앞둔 것으로 알려졌다.

카자흐스탄 영화 관계자는 김 감독의 성폭행 의혹을 전혀 모르는 눈치였다. 그는 “김 감독이 알마티 영화제에 게스트로 초청돼 알게 됐다”며 “다른 일에 대해선 들은 적이 없다. 아무도 그 일(김 감독에 대한 미투 폭로 파문)에 대해 알려주지 않았다”고 말했다.

김 감독이 성폭행 의혹에도 영화를 촬영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조사받고 있는 거 아니었느냐? 아직도 영화를 찍고 있다니. 진짜 양심도 없고 뻔뻔하다”, “진짜 어이없다. 왜 처벌도 없고 저렇게 잘만 돌아다니느냐!”, “조사 안 하고 있는 거였어?”, “세상에 이 나라는 법이란 게 없나 보다”, “이제 외국인 피해자들 속출하겠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조재현의 근황도 전해졌다. 조재현의 전 매니저는 PD수첩 측과의 통화에서 조재현의 근황에 관해 “나는 일을 안 하고 있어서 전혀 모르겠다. 지금 연락도 안 하고 본지도 오래됐다”며 “지방에 있는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